160년 역사의 세계적 광학기업 독일 칼자이스에서 개발한 노안교정술 프로그램으로 수년 전부터 세계적으로 널리 시행되어온 수술입니다. 수술받은 세계인들에 대해 칼자이스에서 수술결과 조사를 했을 때 무려 97%가 만족을 표시했다고 합니다. 명동서울밝은안과에서도 수년 전부터 30대 후반에서 60대까지 참 많은 분들에게 수술을 해드렸고 그분들이 지인을 소개해주시고 있습니다.
고객 후기 보기
수술과정은 라식과 유사합니다.
다만 각막을 절삭하는 방법이 다릅니다. 라식은 목표시력에 맞춰 두 눈의 각막을 동일하게 깎습니다. 그러나 노안교정술 LBV는 한눈은 근거리 시력에 맞추고 다른 눈은 원거리 시력에 맞춰 각막을 깎습니다. 그렇게 해야 노안이어도 근거리와 원거리 모두 잘 볼 수 있게 됩니다.
그리고 중요한 한가지가 더 있는데요. 기존 모노비전이라는 노안교정술 역시 이런 원리의 수술법으로 노안을 교정했으나 중간거리를 잘 보게 하는 것은 실패했습니다. LBV는 중간거리까지 잘 볼 수 있도록 각막 중심부와 주변부를 다르게 깎는, 이른바 각막성형을 합니다.
LBV 프리미엄 노안교정술을 누구보다 다양하고 풍부하게 해왔기에 원장이 아내에게도 해줄 만큼 안정적 결과를 제공합니다. LBV수술프로그램 개발회사로부터 수술실적과 노하우에 대해 수년 전 인증서를 받기도 했습니다.
LBV수술 개발사의 수술 노하우 인증서 획득!
LBV프리미엄 노안교정술에 사용되는 수술장비는 독일 칼자이스가 개발한 초정밀 레이저 시력교정장비 MEL80입니다. 매우 얇고 정밀하게 각막을 깎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누울 때 변하는 눈의 축이나 수술 중 미세하게 움직이는 안구 움직임까지 감지해내기 때문에 안전성이 매우 향상된 레이저 수술 시스템입니다.
라식처럼 각막을 절삭하는 방법이라, 각막이 너무 얇거나 초고도근시 초고도난시는 LBV수술 불가 판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이런 분들은 명동서울밝은안과에서 안전성과 결과를 고려한 렌즈 삽입 맞춤 노안교정술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.
과거에 라식이나 라섹을 하신 분은 정밀검사를 통해 LBV로 진행하거나 다초점렌즈 교체술로 진행해드립니다.
노안교정술은 라식과 달리 각 눈을 근거리와 원거리 시력에 맞추어 각막을 절삭하기 때문에 수술 후 근거리는 바로 잘 보이지만 중간거리에서 원거리는 선명하게 보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. 개인차가 있어 보통 1~3개월 또는 6개월 이상 적응기가 필요합니다. 만약 이런 점이 큰 불편으로 느껴지실 분은 LBV 수술의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.